본문 바로가기
야훼이레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발볼

by 돌아온 장고 2020. 4. 26.

우리가 볼상품 욕실용품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세일전가격 1% 5,640원에서 할인된 금액
5,560원 할인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8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상품구매


발볼 넓으신분들에게 딱이네요! | 발 볼이 넓은 사람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소리가 많이 난다는 후기 때문에 걱정도 했는데 아무래도 욕실 바닥 소재에 따라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저희집은 소리도 별로 안나고 미끄러움도 심하지 않아요.남자발 275mm까진 충분히 사용 가능하구요.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아요.배송은 정말 빨랐어요.쿠팡 배송은 언제나 감동입니다.슬리퍼 높이가 높은편은 아니구요,컬러는 무난한 베이지라서 편하게 쓰기 좋아요.


가볍게 사용하기엔 최고 | 다이*가서 욕실화 사면 저는 맞는데 신랑은 항상
작아서 반만 걸쳐신고..ㅋㅋ불쌍했었어용
사이즈 완전 넉넉해서 좋고 구멍이 큼직해서
물빠짐도 좋고 미끄럽지 않아서 안전하고
여러모로 아주 마음에 듭니당^^


미끄럼방지 잘 되어 있어요. | 사진 상으로 봤을 땐 괜찮아 보였는데, 막상 실물로 보니 투박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도 기능엔 충실한 것 같아요. 다이x 에서 5천원 주고 구매한 제품은 아주 그냥 쭉쭉 미끄러지고 때도 끼고 그랬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렇지 않네요. 많이 미끄럽지도 않고, 무게도 가볍고, 신고 벗기에도 굉장히 편해요. 그런데도 나름 견고하게 제작된 것 같아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 같고, 이음새가 없어 세척도 용이합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그렇지만, 욕실 바닥이 많이 미끄러운 타일로 되어있는 분들이라면 미끄러질 순 있을 것 같으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전 집에서 사용하던 욕실화는 무게도 무겁고 미끄러운 타일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그 정도까진 아니에요. ㅎㅎ


아주 맘에 들어요 | 미끄럼 방지되어서 욕실에서 사용하기 좋아요. 발이 큰 신랑 발에도 잘 맞네요.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총길이 27cm, 1개적당히 무게감도 있고 사이즈가 커서 온가족이 다 잘 맞아서 잘 쓰고 있어요. 물이 닿아도 금방 말라서 좋으네요.
가끔 양말신고 슬리퍼 신었다가 양말이 물에 젖어 난감했는데,
이 슬리퍼는 물기도 금방 없어져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슬리퍼가 가벼우면 벗다가 가끔 욕실 밖으로 따라 올라오는데,
이 슬리퍼는 무게감이 있어서 신을때도 안정적이고 벗을때도 편합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가격도 시장보다 저렴하게 잘산것 같아요. 또 구매할게요.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상품구매


The post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발볼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샤바스 볼넓은 와이드 안전욕실화 브라운 발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