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훼이레

키작은여자 코디/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고민하고

by 돌아온 장고 2020. 5. 24.

베이스 메이크업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47% 38,000원에서
19,9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상품구매


고민하고 계시는 베이스 유목민분들 참고하세요! | 굉장히 얇게 스르륵 발려요
바르면서는 커버력에 대해서 크게 못느꼈는데
다 바르고 난 후 비교사진을 보니 커버력도 나쁘지 않네요

약간 묽은 제형이고 생각보다 미끄러지게 발라지진 않아요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보정되는 느낌?
브러쉬는 화홍 7번으로 살살 펴발랐습니다

지속력은 아직 밖이라 집에가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1호 포슬린, 1개톤이 밝아서 그런가 메이크업이 계속 화사하게 지속됩니다 ㅎㅎ
커버력을 위해 매트한 제품이랑 2:1 비율로 섞어 쓰구요
브러쉬로 피부에 펴바르고 > 물먹은 스펀지로 두드리면 하나도 뜨지 않고 이쁜 피부 표현이 되네용 ㅎㅅㅎ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4호 페탈, 1개악건성 피부라 다른 쿠션들과 파운데이션을 썼을때 다크닝과 무너짐이 너무 심해서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 제품 : 클리오 엠플 쿠션 02호 란제리 – 이 제품도 피부에 올렸을때 그렇게 밝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던 중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이 촉촉하기도 하고 밀착력이 매우 좋다는 소문을 듣고 쿠팡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우선 제 피부톤은 겨울 쿨톤이지만 정확한 호수를 몰라서 대부분 앞에서 첫번째, 구번째 호수를 선택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장 스트레스 받았던 다크닝이 너무 밝은 호수를 쓰면 더 심하게 보일 수 있다고 해서 22호? 정도라던 페탈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발라보니 딱 피부톤이 고르게 보일 정도라서 조금 더 밝은 컬러를 샀어도 됐지 않았나 싶기도 했지만 확실히 시간이 지났을때 얼굴이 칙칙해 보이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코 부분을 제외하고는 처음 발랐을때와 그렇게 차이가 심하진 않았습니다.

커버력은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한 번에 여드름 흉터가 가려질 정도는 아니었지만 여러번 발라도 두껍게 올라오는 편이 아니라 괜찮았어요. 하지만 흉터가 심하고 커버력을 중시하시는 분이라면 컨실러나 다른 제품들을 함께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촉촉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싶으시거나 얇게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수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시간이 된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테스트를 해보시고 찰떡 컬러 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3호 아이보리, 1개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았습니다.
배송이 아쉬웠던점은 여러가지 주문한 상품들이 쿠팡봉지에 넣어왔는데
화장품 소재상 부딛히면 깨질수있는데 뾱뾱이도 안감겨왔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쿠팡맨이 함부로 하시진않지만 그래도 포장에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유명하죠.
저는 약간 건성이라 살짝 묽은 이 제품으로 주문했는데
올xxx 세일할때 직접가서 손등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거예요.
우선 사용전 흔들어서 사용하라는 문구보고 흔들었는데 굉장히 묽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뚜껑은 위로 들어올려서 빼고 펌핑은 새거라 여러번 한후에 파운데이션이 나오는데 묽어서 조금 흐릅니다..
아무튼 색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한거라 잘 맞네요.
잡티나 점 등등 완벽히 커버하지는 못하지만 잘사용하겠습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2호 바닐라, 1개전부터 궁금했는데 드디어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

30ml가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받아보고 크기가 너무 작아서 놀랐어요.. 일단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제가 악건성이라 촉촉한 파데들도 써 봤지만 다 별로였어요 ㅠㅠ 그래서 그냥 매트한 파데 썼는데 화장만 하면 피부가 다 갈라져서 아프더라구요 제가 이걸 몇 달 동안 호시탐탐 노리다가 후기가 괜찮길래 이걸로 구매했어요.

*향
파운데이션 특유의 향이 있는데 저는 많이 불편하진 않았어요! 안 좋은 것도 아니지만 막 좋은 것도 아닌 ㅋㅋ.. 애매한 향인데 심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제가 향에 예민한 편인데도 괜찮았어요.

*사용법
소량만 사용해도 괜찮아요. 커버력은 좋진 않지만 저는 피부에 트러블이 있진 않아서 커버력은 별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이에요 ㅜㅜ 촉촉하면 아무래도 지속력이 떨어질 것 같아 턱 부분에만 살짝 파우더 처리를 해줬어요.

*꿀팁
모든 파운데이션 사용에 꿀팁을 드리자면 파운데이션 바르실 때 물에 적셔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전날 밤 물에 적셔두고 다음날 아침에 사용하시면 훨씬 좋아요 <br>키작은여자 코디/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0ml 고민하고<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